온라인샵 가이드
Shopping
KARAKU ONLINE SHOP 이용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TEP01】주문
마음에 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배송지 및 지불 방법을 설정하시면 주문 내용 확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내용 확인하시고 틀림이 없으시면 주문 완료됩니다.
【STEP2】주문 확인
주문 완료 후 주문 확인 메일 자동으로 발신됩니다. 이 시점에서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스팸 메일 폴더에 수신, 메일 주소의 기재 실수, 수신 설정등의 원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다시 한번 메일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또한, 주문하신 후에 상품품절 등 경우에는 메일로 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출하 창고에 재고가 있는 경우는, 통상 당일~다음 영업일(주말, 공휴일 제외)에 출고 됩니다.
【STEP3】출고 통지 메일
송장번호는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출고 이후에 취소, 변경 등에 따른 배송비는 원칙적으로 고객 부담되신 것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TEP4】택배 도착
택배 도착하지 않을 경우 송장번호로 당사에 연락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STEP5】반품 및 교환
저희 회사 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반송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품 및 교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변경 및 취소】
주문하신 상품의 변경 및 취소는 발송준비 중인 상태에 한하여 가능합니다.발송대기나 발송완료 후의 상태에서는 상품의 변경·취소는 불가능하오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고객님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회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판매 가격 및 재고】
・판매 각격
상품의 판매가격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고
상품 재고 표시에 대해서는 '재고 있음'으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에도 광고로 인해 주문이 폭주하여 재고가 소진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기분좋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재고관리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만, 위와 같은 상태도 발생한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광고성 메일】
당사는 세일 정보나 신상품 안내 등 유용한 정보를 발신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고성 메일의 변경·전달 정지를 희망하시는 고객님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수신 차단하거나 당사로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게시 및 판매 중인 상품 정보】
게시 및 판매 중인 상품 정보(사이즈, 스펙 등)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양해 부탁드립니다.
Coupon code
쿠폰 코드 이용 안내
STEP1.
쿠폰 대상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구매 절차를 진행.
STEP2.
배송 방법 선택.
STEP3.
결제 진행하실 때
"쿠폰코드 또는 기프트카드"란에 쿠폰코드를 입력 "→"쿠폰적용" 클릭.
Tracking
택배 추적:(배송정보 업데이트 시 메일로 알려 드립니다)
contact@karaku.kr(상담시간: 월~금 11시~19시)메일로 편하게 문의해 주시거나 [주문 추적]페이지에서 배송조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