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Ordering
계정을 어떻게 만들어요?
1.
10% 할인 쿠폰 팝업은 쿠폰을 받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이메일을 입력했다고 해서 Karaku KR 회원으로 자동 등록되는 것은 아닙니다. (비회원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지만, 로그인으로 주문을 추적할 수 없습니다.)
2-1.
회원 가입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내 개정" 버튼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2.
계정 로그인에 문제가 있을 경우, 오른쪽 상단의"내 개정"에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보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회원 가입이 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여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환불 및 교환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 받으신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연락없이 반품·교환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반품 및 교환 접수시 배송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10일 이상 경과하여 반송이 없을 경우 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품 안내】
1. 메일로 반품하고 싶은 상품과 반품 이유를 알려 주세요. (메일로 연락해 주실 때 제목에「반품」이라고 기입)
2. 품질 문제로 아닌 반품 상품은 고객이 직접 지정된 해외주소 선불로 보내 줍니다. 반송시 발생되는 국제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3. 반송 시 사고 등으로 상품이 도착하지 못하거나 상품 상태가 악화된 경우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품되면 해당 상품의 포인트는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받으신 제품은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이미지와 일치하지 않으면 반품은 가능합니다.
【환불 안내】
1. 환불 금액은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대금입니다.
2. 상품 반송 시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으신 경우 환불 상품 대금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
3.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고객님께 환불은 청구를 다시 걸거나 취소를 통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카드사의 마감일, 카드처리일시에 따라 변경이 익월이 될 수 있습니다.)
4.받으신 상품이 이미지나 사이즈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 반품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교환 안내】
1. 메일이나 INBOX로 연락/상담해 주세요.
(contact@karaku.kr 상담시간: 월~금 11시~19시)
2. 교환 가능한 상품은 동일 상품의 다른 사이즈, 색상입니다. (품절인 경우에는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메일로 연락하실 경우, 주제에 "교환"이라고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반송시 저희가 지정된 주소를 택배를 보내 주거나 방문수거로 반송해 주면 되고 교환 시 발생하는 교환 비용(회수+ 재발송 13000원)은 고객이 부담됩니다.(도서산간지역 19000원)
4. 상품이 당사에 도착하는대로 교환할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반송 시 사고 등으로 상품이 반환되지 않거나 상품 상태가 악화된 경우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연락이 없는 경우 반품/교환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반품 및 교환 접수시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반송 부탁드립니다. (10일 이상 경과하여 반송이 없을 경우 접수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비 알고 싶어요!
주문 추적
KaraKu는 CJ대한통운/롯데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비: 10만원 이상(10만원 포함) 구매시 배송비 무료
10만원 이하 구매시 6000원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11000원 입니다. 해당 발송비용은 반품할 때 환불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배송기간: 영업일 7 - 9일
(단, 출고지연되는 경우 배송 예정일보다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잘못해 버렸어요!
일반 판매는 주문 후 24시간 이내면 원칙적으로 취소 및 사이즈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및 변경 시 contact@karaku.kr로 연락주세요.
단, 해외 배송대행사가 출고 단계로 들어가면 주문취소해도 배송비는 고객이 부단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한가요?
저희 웹사이트는 안전합니다. 당사는 사이트 서버와 교환된 고객 데이터를 전송 및 수신할 때 업계표준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용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습니다. 체크아웃 시 온라인 스토어에서 신용카드와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안전한 소켓 레이어 기술(SSL)을 사용하여 정보를 안전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저희 사이트에서 즐겁게 쇼핑하세요!
예약상품은 뭐예요?
KARAKU공식 온라인샵에서만 주문할 수 있는 수량 한정 아이템이나, 선행 수주회의 상품, 특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등을, 예약 상품으로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품 입고 시점에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결제 방법은 '크레딧' 또는 '대금 상환'을 주문 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상품은 배송시기·상품 사양·가격 등이 변경되거나 입고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상품의 이미지는 샘플이기 때문에 실제 제품과는 사양이나 가공 등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아이템 사이즈에 대해서는 어디까지나 「기준」으로서 검토해 주십시오.
※일부 예약 상품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의 예약 주문은 '확실히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판매 시작보다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KARAKU공식 온라인 숍에서만 주문할 수 있는 수량 한정 아이템이나, 선행 수주회의 상품, 특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등을, 예약 상품으로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불 방법 안내
신용카드 VISA / MasterCard / AMERIXAN EXPRESS / JCB / Discover / UnionPay / ApplePay/ L. PAY/ NAVER PAY/ SSG PAY/ SAMSUNG PAY/ Kakao PAY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ayPal에 등록되어 있는 신용카드의 마감일과 계약 내용에 따라 달라집니다.이용하시는 카드사 또는 PayPal주식회사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쿠폰코드는 어디에 입력하나요?
STEP1.
쿠폰 대상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구매 절차를 진행.
STEP2.
배송 방법 선택.
STEP3.
결제 진행하실 때
"쿠폰코드 또는 기프트카드"란에 쿠폰코드를 입력 "→"쿠폰적용" 클릭.
오더 추적
상품 발송부터 수령까지 보통은 영업일 7~9일정도 소요됩니다. 배송 조회방법: https://karaku.co.kr/pages/shipping1